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부산 서면 브라이덜샤워 장소대여, 조이조이파티룸

 

저의 대학친구인 명랑이가 10월말에 결혼이라 브라이덜샤워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부산에 있는 여러 파티룸들 구경하다

가격과 위치가 적당한

"조이조이파티룸" 대여하기로 했어요.

서면 13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으면 됩니다!

 

 

조이조이는 대여할 수 있는 공간이 지하 스튜디오와 1층 파티룸 두곳으로 나뉘어져있어요.

저희는 브라이덜 2주전쯤 예약을 했지만

스튜디오는 이미 예약이 잡혀있어서 1층 파티룸을 대여했어요!

주말이나 공휴일에 원하는 파티룸 대여하려면 최소 1달전에는 전화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부산에 파티룸을 여러군데 전화해봤지만 2주전임에도 불구하고 주말은 예약이 정말 많이 잡혀있더라구요!

 

여기가 1층 파티룸 메인 포토존입니다!!!

비오는데 부랴부랴 사왔던 마카롱만 세팅되어있고

케이크가 없어 테이블은 비어있지만 이쁘지않나요?ㅎㅎㅎ

조이조이는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것들이 많았어요!

기본제공: 이니셜풍선(풍선색, 기본문구 3가지 중 하나 선택가능), 드레스(1인당1벌), 토퍼제작(20자이내), 네임카드

저희는 기본세팅에 헬륨풍선 5를 추가로 넣었어요~

풍선이 많아야 사진이 이쁘고 저희가 찍고 싶은 컨셉 중 하나가 헬륨풍선이 필요했거든요~

(저희는 셋노란풍선으로 5개 추가했는데 조이조이에서 골드풍선도 서비스로 세팅해주셨어요!! 갬덩...ㅠㅠ)

 

헬륨풍선추가비용 등 대여시 지불했던 금액과 파티룸 유의사항은 마지막에 정리해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요~!

 

헬륨풍선으로 원하던 컨셉사진 건질 수 있었습니다>_<

 

 

그리고 두번째 포토존인 거울이 있어요!

대부분 브라이덜샤워는 이니셜풍선앞에서 찍는 경우가 많아서

거울앞 포토존이 신선하기도 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예비신부 명랑쓰~ 열심히 찍어줬답니다ㅎㅎㅎㅎ

저희는 2시간만 대여를 했기때문에 만나기전에 미리 사진 컨셉이나 포즈를

인스타그램에서 열심히 찾아보고가서 찍었어요~

그 결과물들... 나름 만족스러워요! ㅋㅋㅋㅋ

 

브라이덜샤워에 빠지지 않는 사진인 꽃팔찌 사진!!

 

이쁜 꽃팔찌랑 신부 베일, 화관도 파티룸에 기본으로 구비되어 있어서

남들 브라이덜샤워에 찍는 사진은 저희도 다 찍고 온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제가 조이조이 이용하면서 얻은 정보들 공유해드릴게요!

대여장소: 조이조이 1층 파티룸

패키지: 2시간(촬영용)

촬영용패키지는 식기사용이 안됩니다! 사실 찍느라 제대로 먹을 시간도 없어용ㅋㅋㅋ

대여비용: 11만원(2시간대여)+헬륨풍선1만원(개당2천원)= 총 12만원

대여비용의 기본인원은 4인 기준이고 그 이상은 1인당 만원씩 추가금이 붙습니다!

보증금도 5만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촬영용패키지(2시간대여)를 이용했지만 대부분 6시간 대여로 넉넉하게 대관하는경우가 많아요~

6시간 대여금액은 추가비용이 2만원 밖에 들지않고 식기사용도 가능하니

시간이 널널하신 분들은 6시간 패키지가 좋을 것 같아요!

조이조이 이용 비용이나 제공하는 패키지 등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도 있기때문에

저처럼 카카오톡플러스친구 추가해서 문의하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궁금한 것 다 물어봤는데 너무 친절하게 대답해주셨어요~!

플러스친구 추가하시면 대여가능한 드레스, 블로그 사진 등 문의 없이도 다양한 정보 얻을 수 있으니

아래 링크눌러서 확인해주세요!

http://pf.kakao.com/_fLPSj삭제

 

그 다음 브라이덜샤워는 누가 할 지 모르지만...

다음엔 조이조이 지하 스튜디오도 이용해보고 싶네요!

 

<브라이덜샤워 Tip!>

-친구들 키가 제각각이라면 구두로 키를 맞추는 것이 좋아요!

한명만 우뚝서서 거인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브라이덜샤워 음식은 직접 만드는 것도 좋지만

-케이크,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뚱카롱, 와인 정도만 있어도 엄청 푸짐해보인답니다!

그 외에도 배달하실거면 피자도 괜찮고, 포도같은 과일도 사진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기본 식기들로 테이블이 채워져있어서 음식은 적당히 구입하셔도 됩니다~

사실 사진 찍으면 테이블은 눈에 잘 안들어와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에서 브라이덜 샤워 사진들 검색해서 원하는 이미지 봐두면 좋아요!

스튜디오 스냅사진을 신청하지 않으면 사진을 많이 찍어보지 않은 분들은 우왕자왕 할 수 있어요.

대여시간도 있고 오래 찍다보면 힘들어서 첫사진에 비해 뒤에 찍은 사진엔 늙어있을 수 있어요ㅋㅋㅋㅋㅋ 경험담..

 

브라이덜샤워는 3번째라 처음보단 나름 빠르게 준비했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하실 분들 참고해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조이조이에서 이쁜 사진 많이 남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