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Musical School Of Rock) - 대구, 계명아트센터

 

제 친구 끼끼덕에 처음으로 뮤지컬을 보러 갔어요~

바로~ 스쿨오브락 월드투어!!

회사에서 멀지않은 계명아트센터 공연이라 바로 같이 가기로 했답니당.

덕분에 쓰게 된 "뮤지컬 스쿨오브락" 리뷰 시작해볼게요~

 

<공연정보>

공 연 명: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공 연 장: 계명아트센터

공연기간: 2019년 9월 21일 ~ 9월 29일

공연시간:   평일(화-금) 오후 7시 30분, 주말(토-일) 및 공휴일 오후 2시, 7시 *월요일 공연 없음

티켓가격:   VIP석 16만원 / R석 13만원 / S석 11만원 / A석 9만원 / B석 6만원

러닝타임:   160분 (인터미션 포함)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 (미취학 아동 입장불가)

예매처:   페이북, 인터파크, 예스24, 옥션티켓, 하나티켓, 멜론티켓, 티켓 11번가

 

 

저희는 27일 금요일에 퇴근하고 바로 뮤지컬을 보러 갔어요.

오후 7시30분 시작인 공연이라 일 끝나고 바로 가면 직장인들도 평일에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쨘~

R석이라 VIP자리 뒤쪽에 앉았어요~

VIP석이 가장 앞에 있고 아에 칸이 구분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VIP석은 너무 앞이라 오히려 목이 아플 것 같아서 제 자리가 마음에 들었어요~

안앉아봐서 하는 소리ㅎㅎㅎㅎㅎㅎㅎ

좌석배치도는 계명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으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잘 몰라서 음료를 사들고 갔는데

공연장 내부에 음식물반입 금지입니다!

그래서 들어가기 전에 열심히 먹다가 버리고 들어갔어요ㅋㅋ

계명아트센터 1층에 작은 카페가 있긴 하더라구요~

빨리 도착하시는 분들은 입장 대기하는 동안 1층에 카페 이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여자화장실 쪽에 있고 좌석은 따로 없습니다!

그리고 스쿨오브락 현수막이 걸려있는 포토존이 있는데 줄이 길게 서있어서 저는 찍진 못했어요ㅠ

포토존에서 사진 찍으실 분은 조금 빨리가셔야 할 것 같아요!

공연 끝나고도 줄이 길게 서있답니다 ㅎㅎㅎ

별건 없고 현수막만 걸려 있어서 공연 봤다는 인증정도만 될 것 같아요! ㅋㅋ

 

 

공연시작 전! 무대 양쪽위에 설치된 화면으로 공지사항이 나옵니다.

공연에 방해가 되는 행동은 하지 말라는 주의사항을 자막으로 보여줘요.

그리고 배우들의 연주와 노래는 모두 라이브라고 미리 말해주더라구요!!

공연이 시작되면 공지사항이 나왔던 화면에 대사들이 번역되서 나옵니다.

공연이 반 정도 진행된 후 20분의 인터미션이 있습니다!

그때 찍은사진이에요~ ㅎㅎ

이때 화장실이나 잠시 공연장을 나가실 분은

다시 입장할 때 티켓 검사를 하니 꼭 티켓 들고 나가주세요~!

 

2부 공연이 시작되고 마지막쯤 다가오면

공연 촬영이 가능했어요~

끝무렵에는 다같이 즐기는 분위기라 일어나서 노래도 따라부르고

어른들도 전부 일어나서 같이 즐기시더라구요ㅎㅎㅎㅎㅎ

꼬꼬마 배우들 연기하는게 너무너무 귀엽고

노래도 연주도 너무 잘해서 집중해서 볼 수 있었어요!

귀여움과 스웩사이 그 어디쯤 있는 아이들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좋고 기승전결도 확실하고ㅋㅋㅋ

 스쿨오브락 자체가 이미 유명해서 믿고 봐도 될 것 같아요!

마지막 촬영가능할 때 찍은 영상이에요.

별로 기대를 안하고 갔었는데 첫 뮤지컬로 너무 잘 보고 왔어요!

무대 끝나고 배우들이랑 사진찍을 기회는 없을까 분위기 보고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보다 아이들이 보고 싶더라구요.. 귀욤ㅎㅎㅎ

결국 못보고 왔지만

퇴근하고 아무 생각없이 뮤지컬보고나니

기분전환도 되고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계명아트센터 주차정보랑 위치입니다!

주차이용시간: 공연시작 3시간 전~공연종료 후 1시간

주차요금: 2천원

계명대학교 정문이나 동문으로 들어가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정산은 공연하시작하기 전에 미리 해놓으면 빨리 출차 가능하다고 해요.

무인정산기는 계명아트센터 입구 양 끝에 하나씩 있으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