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찾아삼만리

대구 상인동 : 도끼왕갈비

 

 오늘은 회사 언니들이랑 동기였던 히뽀랑 같이 만나기로 했어요. 불금이다! 오늘도 믿고 추천받는 혜지 언니의 픽으로 상인동 도끼왕갈비를 가게 되었습니다. 껍데기가 너무 먹고 싶다고 했더니 여기 추천해줬어요!

<도끼왕갈비 영업시간>

평일 17:00 ~ 3:00 / 주말 17:00 ~ 4:00

상인역 4번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으면 나옵니다.

강렬하게 홍보해놓은 소주 무제한! 4인 기준으로 만원 내면 소주는 무제한이래요! 4명이서 3병 이상 먹는다면 이득이겠죠?

도끼왕갈비 메뉴판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술도 무제한이라 회식장소로 좋을 것 같아요.

기본찬으로 이미 테이블 꽉 찼어요 ㅋㅋㅋ 파절이 양 무엇..? 고기 나오기 전에 햄전, 부추전은 한번 더 불판에 올려놓았다가 먹고 계란찜으로 배 채우고 있으니 고기 나왔어요. 껍데기 시키면 추가로 카레가루, 콩가루, 매운 소스도 주십니다.

드디어 나온 갈비~ 비쥬얼 좋고요! 왕갈비는 3인분 주문한 양이예요.

도끼왕갈비 굽굽~ 안주 사진 잘 찍는 혜지맴 사진 도용하기ㅋㅋㅋ

 껍데기 살짝 타버렸어ㅠㅠ 먹다가 껍데기 너무 맛있어서 1인분 추가로 주문했어요. 여기 진짜 껍데기 맛집!! 최근에 먹었던 막창도둑에 껍데기도 맛있었는데 여기로 껍데기는 갈아탔어요.. 껍데기가 엄청 두툼하더라고요? 그래서 더 쫀닥쫀닥한 식감도 있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탔지만 너무 맛있는 것이다... 여기 고기도 맛있어요! 고기도 맛있는 편이었는데 껍데기가 더더 맛있어서 묻혀버렸쥬.. 그리고 히뽀가 파절이 불판에 올려놓길래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는 것! 꼭 파절이 구워서 먹어보세요~!

그렇게 왕갈비 3인분+껍데기 2인분 먹고 여기 얼큰묵은지전골도 맛있다길래 시켰어요~ 가격이 6,900원인데 너무 잘 주시는 것 아닌가요? 국물도 맛있어서 이것도 거의 비우고 나왔어요.

김치가 이렇게 많이 들어있어요. 국물도 얼큰하고 맛있어요. 고기랑 껍데기 먹고 얼큰하게 마무리로 추천이요!

요즘 금복주 엄청 홍보하던데 진로랑 비슷한가 했더니 조금 더 쓰다고 하길래 우린 먹던 진로 그대로 먹기로 했어요.

즐거운 먹부림~ 이날 먹은 도끼왕갈비, 껍데기, 전골까지 다 만족스러워서 또 가려고요. 이 집 메뉴 너무 맛있어요. 가게 오픈한 지 오래되진 않은 것 같은데 제발 고기질이 바뀌지 않기만 바랄 뿐이에요ㅠㅠ 계속 생각나는 맛. 껍데기 좋아하시면 도끼왕갈비 완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