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 나트랑

나트랑 4박6일 여행 : 동호콴(DONG HO QUAN)

이번 나트랑 여행의 목표 중 하나인 해산물 많이 먹기를 실천하기 위해ㅋㅋㅋㅋㅋ 해산물 맛집인 떠이66에 이어 동호콴 방문했습니다!!

제가 묵었던 아미아나 리조트 근처에 동호콴이 있어서 저녁으로 바로 결정했습니다~~ 후기가 많이 없긴 했는데 올라왔던 블로그 평이 다 좋았어서 평균은 하겠지 하고 방문했어요.

 

나트랑 맛집 동호콴(DONG HO Quan)

동호콴은 좌석이 많아서 기다리진 않을 것 같아요. 맛집인데 왜 사람이 없는거지ㅠㅠ 위치가 애매해서 그런거 같기도해요. 저녁 8시좀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거의 없어서 당황ㅋㅋㅋ

요렇게 에어컨이 있는 자리로 바로 안내해주셨어요. 가게는 전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나트랑에서 첫 맥쥬~ 맥주 냉장보관 안하는 곳이 대부분이던데 동호콴은 냉장고에 있는 맥주 주셨어요!

얼음도 친구가 시킨 콜라랑 제 맥주에 넣어주셨어요ㅋㅋㅋ 여기 직원분들 들어갈 때부터 친절하다고 느꼈는데 제가 갔을 땐 손님이 없어서 거의 1대1로 서비스 해주셨고 너무 친절하셨어요.

음식 풀샷!!

여기에 추가로 닭구이 요리도 나중에 시켰어요ㅋㅋㅋ 둘이서 여기도 싹쓸이 했어요.. 리얼 맛집ㅠㅠㅠ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해산물 좋아하는 분 중에 자극적인 걸 좋아하시면 떠이66이 입에 확 땡기는 맛이라 더 좋을거에요.

여기는 떠이66에 비해서 간이 잘 맞아서 쌀밥말고 계란볶음밥도 같이 먹기 좋았어요! 맛 좋아요. 떠이66은 반찬들 간이 강해서 쌀밥이랑 먹으니 딱 맞았거든요!

그리고 저의 최애..... 모닝글로리볶음!! 여기 메뉴판엔 자우무옹볶음이라고 적혀있던데 암튼 저거 꼭 시켜먹어보세요.. 첨엔 저 초록풀때기가 뭐가 맛있다는건가 했는데 대만에서 맛을 안뒤론 무조건 시키고 보는 것!

새우는 떠이66보단 동호콴이 맛있었어요. 가리비는 떠이 66이 더 맛있었어요ㅋㅋㅋㅋ

끼끼가 까준 갬덩의 새우...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요! 탱글탱글한 새우는 아닌데 소스가 맛있어요.

가리비구이는 양이 좀 적긴한데 맛있습니다! 갑오징어구이는 쏘쏘, 닭봉구이는 그냥 닭구이.. 해산물 먹었더니 닭이 갑자기 먹고싶어서 고민없이 시켜버렸는데 해산물이 맛있어서 그런지 그냥 그랬어요ㅋㅋㅋ 여긴 해산물 맛집이니 해산물만 먹는걸로!

나오는 길에 비가 너무 쏟아져서 좀 기다리다 빗줄기 줄어들고 택시불렀는데 우산도 빌려주시궁 택시타고 가는 것까지 보고 가셨어요~ 직원분 서비스정신 굿..

에어컨 빵빵한 식당에서 맛있게 먹어서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직원분들 세상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게 식사하고 나온 것 같아요! 

그리고 동호콴 앞에 작은 과일가게있는데 흥정안해도 과일 양심적으로 파시는 것 같아요. 3일동안 망고 산 곳 중에 가장 양심적으로 가격 부르셨거든요. 망고 2개 사갔는데 더 살껄 후회했었어요ㅠㅠㅠ

마지막으로 동호콴 메뉴판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