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 나트랑

나트랑 4박6일 여행 : 리스그릴(LEE's GRILL)

나트랑 여행 3일째는 송중기세트로 유명한 리스그릴을 방문했어요!

제 친구는 나트랑 맛집 중 리스그릴이 가장 맛있다해서 먹고 다음날 또 갔어요ㅋㅋㅋ

가게 내부는 깨끗해요~ 낮에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없어서 바로 에어컨이 있는 룸으로 안내받았어요.

그 다음날은 저녁에 방문했는데 에어컨이 있는 룸은 사람이 다 차 있어서 홀에서 먹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15:00 / 16:30~22:30

<주문마감>

점심 14:30 / 저녁 22:00

제가 갔던 나트랑 음식점 중에 유일하게 브레이크타임이 있는 곳이었어요. 시간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리스그릴 메뉴

그리고 많이 찾아보고 가는 송중기세트는 메뉴판에는 없고 코팅된 종이에 따로 적혀있어요~

저는 송중기세트가 송중기가 먹고 간 음식인 줄 알았는데 리스그릴에서 일하는 닉네임 '송중기' 라는 직원이 추천하던 메뉴를 사람들이 맛있게 먹으면서 유명해진거라고 하더라구요! 젤 유명한 송중기세트로 저도 주문했어요.

 

리스그릴 '송중기세트'

에피타이저로 샐러드와 빵이 나옵니다. 샐러드는 흑임자드레싱이었나.. 맛있었어요!

망고주스 시키면 위에 망고 한조각주는데 저 망고조각마저 맛있는 것 ㅠㅠ 여기 망고주스 맛있어요! 다른 곳 보다 진하고 망고가 많이 들어간거 같아요.

저의 최애 메뉴인 모닝글로리볶음! 베트남 음식점에 대부분 모닝글로리는 있으니 입맛에 안맞으면 밥이랑 모닝글로리볶음만 시켜도 밥 잘 먹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갈릭새우, 게튀김입니다. 이건 그냥 쏘쏘했어요~ 나트랑에 먹은 새우는 다 제 입엔 그저그렇더라구요ㅠ 게튀김은 딱딱할 줄 알았는데  부드럽다 할 정도에요~

메인 메뉴인 립스테이크, 소고기스테이크와 감자튀김, 구운채소가 같이 나와요~ 스테이크 둘다 부드럽긴한데 소고기스테이크는 식으면 조금 질기고 립스테이크는 진~~짜 부드러웠어요!

여행 중 여길 두번 방문했는데 고기질은 똑같았어요. 볶음밥도 맛있고 조개탕은 생강맛이 너무 많이나서 제 입엔 별로였어요.

<송중기세트>

식전빵, 샐러드, 모닝글로리볶음, 갈릭새우, 게튀김, 볶음밥, 조개탕, 립스테이크, 소고기스테이크&구운야채, 감자튀김

최소 2인이상 주문가능합니다!

2인 50만 / 3인 75만

저는 2인세트에 망고주스만 추가로 먹었어요~

 

grilled LA lib(LA갈비)

2번째 방문에도 똑같이 송중기세트를 시키고 LA갈비가 맛있어보여서.. 추가로 주문했어요! 송중기세트에 스테이크처럼 부드럽진않지만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막날이라 밥반찬같은게 먹고 싶어서 그런가? 송중기세트에 메인메뉴까지 하나더 시켰지만 게튀김빼곤 거의 다 먹었어요ㅋㅋㅋ

 

리스그릴 후기

요렇게 가게 앞에 큰 그릴이 있고 주문이 들어가면 저기서 조리해주셔요. 도로 바로 앞이라 매연과 함께 조리된다는 것ㅋㅋㅋ

리스그릴은 유니폼도 잘 갖춰져있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한국스러운 느낌.

그리고 밤에 가니까 빨간옷 입은 여성분들이 서빙하시더라구요? 저희처럼 일반 음식먹는 테이블말고 와인먹는 사람들 서빙해주시는 분인것 같았어요.. 전날 낮에 먹고 다음날 밤에 방문해서, 여기가 이런 분위기였던가? 하고 먹었던 기억이ㅋㅋ 빨간옷입은 언니들은.. 제 친구가 불렀지만 보고도 그냥 지나가버렸데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나트랑에서 들렀던 다른 맛집과 비교하면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었어요. 한국에서 스테이크 먹으려면 더 많은 돈이 들겠지만 나트랑 물가를 생각했을 땐 비싼가격의 맛집이었습니다.

그치만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도 해산물가게 다음으로 꼽는 맛집! 나트랑에서 고기를 먹어야겠다 하시는 분은 리스그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