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찾아삼만리

대구 광장코아 술집 : 육회안은연어

 

지오니랑 광코 바로 앞 롯데시네마에서

겨울왕국2를 재미있게 보고

맛있는 것 먹자며 광코로 갔어요!

배가 많이 고픈게 아니라서 육회나 연어 중에 고르자며

걸어가는데 육회안은연어가ㅋㅋㅋㅋ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하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육회안은연어 영업시간>

평일 17:00 ~ 3:00

주말 17:00 ~ 5:00

핫하다 핫해..

주말은 5시까지 영업하고 있어요ㅋㅋㅋ

입구는 크리스마스분위기 낭낭

육회안은연어 메뉴판입니다.

저는 세트1번으로 생연어사시미+육회 세트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는 무한대로 들어가는 뻥튀기랑

소고기가 없지만 소고기 맛이나는

소고기무국이랑 콘치즈 나옵니다!

알쓰 둘은 자두에 이슬 시켜봤어요.

자두에 이슬은 첨보기도 했는데 여기는

다른 맛은 아에 없고 자두에 이슬만 판매하셨어요.

저는 친구랑 자몽에이슬 자주 마시는데

자두는 이슬 시리즈 중에 젤 단거 같아요.

딱 자두맛사탕 그 맛!

드디어 메인 등장!

한판에 정갈하게 나와서 먹기 편했어요.

노른자는 육회에 비비고~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김에 치즈, 배, 소스찍은 육회싸서

먹으면 맛있어요!

저랑 친구는 워낙 잘 먹어서 다 먹어치우긴했지만

연어는 좀 흐물거리기도하고

신선하지 않은 느낌이었어요ㅋㅋ

육회도 저 옆에 육회공장 자주 가거든요!

거기가 더 맛있어요~

조명에 신경 쓰신 사장님ㅋㅋ

저는 못봤는데 지오니는 인형을 좋아해서 그런지

저런게 눈에 띄었나봐요...

지오니가 자진해서 찍어준 인형들ㅋㅋㅋㅋ

 

저는 육회안은연어 재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ㅠㅠ

광코에 육회가 맛있는 가게도,

연어가 맛있는 가게도 있으니까...

그치만 그냥 무난한 맛이라서

두개 다 먹고 싶다! 하면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