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찾아삼만리

대구 감삼동 술집 : 앙뜨뽀(네번째 방문, 리뉴얼 된 메뉴)

오늘은 네번째 방문인 앙뜨뽀 리뷰에요~

오늘은 또리 생일이라 방문했는데 지난번 방문했을때랑

이벤트나 메뉴가 많이 변경됐더라구요.

지난번 포스팅 남겨놓을테니 카페분위기 참고해주세요~

감삼동 분위기 좋은 술집 : 앙뜨뽀(entrepot)

이번엔 앙뜨뽀 변경된 것들 위주로 포스팅 해볼게요!

<앙뜨뽀 영업시간>

18:00 ~ 3:00

앙뜨뽀에서 친구들과 자주 모였던 이유가 맛이 있어서도 있지만

샹그리아가 있어서 가볍게 와인 한잔씩 먹을 수 있었던게 장점이었는데

 이번엔 완전 없어졌더라구요.

앙뜨뽀 메뉴판입니다.

이전에 비해 와인종류뿐 아니라 메뉴, 음료도 줄었어요.

갈 때 마다 품절이라고 하셨던

수비드스테이크는 아에 품절이라고 메뉴판에 붙여놓으셨더라구요..

3개월동안 4번 방문했고 거의 오픈시간에 갔는데 매번 품절이었어요.

정말 없는 날만 골라간건지 아에 안파시는 건지 모르겠어요ㅠㅠ

심지어 매번 먹던 샹그리아도 없어져서

그냥 와인 주문했는데 그것마저 품절이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냥 맥주한병만 시키기로 했어요.

메뉴판엔 없던데 스텔라맥주 있다고해서 시켰어요

스텔라(9,000)

크림까르보나라, 브리치즈구이, 하몽멜론 주문했어요.

크림까르보나라는 여전히 맛 좋았는데 양은 엄청 적어요.

3명이서 먹었는데 각자 2번씩 돌돌 말아갔더니 없더라구요ㅎㅎ

브리치즈구이는 고소한 아이비과자, 짭짤한 치즈, 달달한 꿀 세가지로

안주로 먹기 좋았어요~ 견과류도 많이 올려주셔서 맛있었어요 추천!

하몽멜론은 지난번에 너무 맛있게 먹어서 또 주문했는데

이번엔 메론자체가 맛이 없어가지구.. 오이맛나는 메론ㅠㅠ

메론 복불복만 잘 걸린다면 짭짤한 하몽이랑 단짠으로 맛있는 메뉴에요!

위에 하나씩 올려진 체리도 맛좋아요!

저희는 젤 안쪽 자리로 좀 어둡긴한데 칸막이가 있어서

다른 테이블이랑 구분되어서 좋았어요!

와인포장시 할인혜택, 한라산 생맥주 3+1 행사 중이에요~

귀여운 스벅케이크!

수진이 생일 때 순식간에 타버리는 숫자초보고나서

이번엔 불 안붙이고 기분만 내는걸로ㅋㅋㅋ

<앙뜨뽀 리뉴얼된 후 방문 후기>

앙뜨뽀에서 매번 생일을 보내기로 했던 우리는

오늘을 마지막으로 다른 곳을 알아보기로 했어요.

매번 오픈시간에 방문해도 품절인 메뉴가 많았고

방문할 때마다 뭔가 준비가 덜되어서 그런가

사장님이 바뀐건가 생각할 정도로 체계가 안잡힌 것 같아요.

알바생은 친절하지만 물어볼 때마다 모르는게 많았고

사장님은 바쁘신지 알바생이 모르는 것 물으면 귀찮아하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맛있게 먹었던 크림까르보나라도 양이 너무 적었고..

그냥저냥 맛이 괜찮고 분위기가 좋아서 갔었는데

이런 작은 거슬림?같은게 오래동안 개선이 안되는걸

계속 봤더니 별로 안가고 싶어졌나봐요ㅠㅠ

이제 감삼동 다른 분위기 좋은 가게를 찾아서 리뷰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