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BHC치킨추천 신메뉴 골드킹 콤보 솔직후기(+뿌링치즈볼)

지난주부터 뿌링치즈볼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BHC 치킨은 먹고 싶은게 없어서 참고있었는데ㅠㅠ

신메뉴가 생겼길래 한번 주문해봤어요!

뿌링치즈볼 먹으려고 치킨을 같이 시켜봅니다ㅎㅎ

저는 대구 BHC중리점에서 주문했어요.

해바라기유로 튀긴 bhc치킨!

골드킹은 다리+날개로만 구성되어있어요.

취저..

간장치킨같은 비주얼!

마치 증거사진 같은 인증샷....

너무 배고팠어요ㅎㅎㅎ

저는 닭다리보다 날개를 선호하는 편인데

골드킹 콤보에 다리랑 날개랑 크기차이가 너무 났어요ㅠ

다리가 큰편인거 같긴했지만

날개는 좀 많이 작아서 아쉬웠어요.

 

저는 사실 bhc치킨은 맛있다고 느낀 적이 없어서

매번 다른 맛들로 계속 시켜 먹었었는데

또 생각나는 치킨은 없더라고요ㅠㅠ

그나마 최근 먹은 bhc치킨 중에는

뿌링클 제외하고 골드킹이 젤 맛있었어요!

간장치킨 비슷한 맛이고 튀김옷은 바삭해요.

메인은 뿌링치즈볼

아이러빗ㅠㅠㅠ

이거 먹으려고 치킨을 시키다니ㅋㅋㅋㅋ

치즈 듬뿍 비주얼!

뿌링가루는 달달하고 치즈는 고소하고... 맛있어요!

 

BHC치킨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골드킹은

뿌링치즈볼 먹고 싶을 때 같이 시킬만 한 것 같아요.

 

주말에 요기요에서 주문하니

골드킹 콤보2천원 할인 되던데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