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대구 동성로 그림체험 : 동성로미술관

오늘은 오랜만에 끼끼가 대구에 왔어요.

갑자기 원데이 클래스 같은 거에 꽂혀서 여러 가지 찾아보다가 가볍게 할 수 있는 그림 체험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동성로미술관 영업시간>

11:00 ~ 22:00(월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228공원에서 내려서 5분 정도 걸으면 됩니다!

 

저랑 끼끼는 네이버에서 예약해서 갔어요. 검색할 때는 지나공방이라고 쳐야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창이 뜨더라고요~

 

동성로미술관 가격표

 

동성로미술관은 2인 결제했을 때 음료나 케이크, 팔찌 체험 할인되네요~

나름 이색카페라고 뜨던데 커피는 없는 카페였어요ㅠ 저녁 먹기 직전에 갔더니 배고파서 고민 없이 음료랑 케이크 주문했어요!

 

지나공방 가격표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체험사진 인스타에 올리면 케이크 1개! 대신 체험하는 2명 같이 올려야 한데요~

 

 

한쪽 벽에는 그림 체험하는 사람들 사진이 쭉 붙어있어요. 그림 샘플도 몇 가지 있네요. 체험하신 분들 그림인 것 같아요~

 

 

우리 끼끼는 꼭 내가 찍을 때 지나가는 것^.^ 이것도 아크릴 물감으로 그린 것 같은데 엄청 고퀄이죠!

 

 

들어가기 전에 카운터에서 어떤 밑그림을 색칠할지 골라야 해요~ 40가지 정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2인으로 예약하고 갔더니 바로 방으로 안내해주셨어요. 다른 사람들도 많이 왔다간 흔적이 보이죠? 요즘 체험하러 오시는 분들 많은 것 같아요.

 

 

처음 사용해보는 아크릴 물감~ 색은 한 15가지 있었어요. 엄청 색이 많을 줄 알았는데 원하는 색이 없으면 섞어서 만들어야 될 것 같아요!

 

 

 물감 사용법이 적혀있는데 직원분께서도 한번 더 설명해주시니 그대로 사용하면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앞치마랑 팔토시 착용하고 있으면 아까 선택했던 그림 가져와서 집어주셔요!

 

자몽에이드+청포도에이드+수플레치즈케이크

 

주문했던 음료랑 케이크는 그림에 집중하다 보니 못 먹기도 했지만 반에반도 안 먹었어요. 음료는 쏘쏘했는데 치즈케이크는 냉동실에 오래 있었는지 한 시간이 지나도 얼어있더라고요ㅠ 다음에 가면 음료만 시킬 것 같아요!

 

 

저는 물감을 마지막으로 사용했던 때가 기억도 안 날 만큼 오래되었는데 감이 안 잡혀서 인스타그램에 그림 체험한 사람들 사진 몇 개 골라서 갔어요. 보면서 하니까 훨씬 편하더라고요!

 

 

금방 다 할 줄 알았는데 1시간 동안 이만큼밖에 못 칠했어요. 잎이랑 꽃이랑 아무것도 완성된 게 없는 것ㅠㅠ 하나만 칠하기 지루했는지 이것저것 칠하다 보니 아무것도 완성 못했어요ㅋㅋㅋ

 

 

같이 간 끼끼는 꽃 하나 칠하고 봤는데 붓을 저렇게나 많이 쓰고 있었어욬ㅋㅋㅋㅋ 붓양아치..

 

 

핑크색 아크릴 물감은 없었는 데 있는 물감 섞어서 이쁘게 색 만들었더라고요! 플라밍고 눈 그려주고 싶다..

 

 

밖에서 배고픈 예딘강지가 기다리고 있어서 후다닥 정리하고 나왔어요ㅠㅠ 덜 그리기도 해서 그림은 버려두고 왔답니다ㅎㅎ

색칠하면서 잡생각도 안 들고 오랜만에 하니 재밌었어요!
아쉬웠던 점은 방음이 안된다는 것과 케이크가 별로였다는 것!
그래도 방이 다 나눠져 있어서 방해받지 않고 다른 사람과 접촉할 일도 없어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여기 방문한 주목적은 그림 체험이라 만족스러웠고 다음에 기회 되면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

동성로에서 색다른 체험으로 동성로미술관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