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눈영양제 추천 : 사이안(Syan) - 효능, 복용방법, 구입처, 가격, 복용후기

요즘 눈이 뿌옇게 보이는 증상 때문에

렌즈를 껴도 잘 보이지 않아 답답했어요.

예전부터 눈 통증이 심했던 친구가 눈 영양제를 먹고

통증 완화 외에도 많은 효과를 봤다고 해서

저도 구입해보게 되었어요.

 

 

제품명 : 사이안

제조사 : 동성제약 주식회사

분류 : 일반의약품

 

 

비타민이나 의약품 구입할 때

검색을 많이 해보는 편이라

사이안 유효성분들 기능도 찾아봤어요!

 

<사이안 유효성분>

1. 사유

뱀에서 추출한 기름(망막에 좋은 성분인 EPA함유)

2. 레타놀팔미테이트유(비타민A)

비타민A가 눈 건강에 좋은 건 다 아실 것 같아요!

3. 에르고칼시페롤

비타민D 복합체 중 하나로 안구건조증으로 발생하는 결막 경화를 억제하고 수정체에 영양공급

4. 동클로로필

물질 대사, 항산화에 도움

 

<복용방법>

15세 이상 : 1일 2캡슐

7세~15세 미만 : 1일 1캡슐

 

약국에서는 식후에 먹는 게 좋다고 하셨고,

아침저녁으로 1 캡슐 복용하거나

한 번에 2 캡슐 다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아침 먹고 2 캡슐 한 번에 먹고 출근해요!

 

 

<복용 대상>

안구건조증, 야맹증, 눈이 침침하고 피로한 사람들 대상으로

만든 눈 영양제예요.

 

<구입처>

사이안은 인터넷 판매는 안 하고

약국에서만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

5만원 전후~7만원

120 캡슐 x 2개

(4개월치)

약국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더라고요.

저는 집 근처 약국에 전화해보고 젤 저렴한 곳에서

5만원 좀 안되게 주고 구입했어요.

대부분은 5만원~6만원에 구입하는 것 같아요.

 

 

하나씩 개별 포장되어있어서 들고 다니기 편하고

깨끗하게 관리 가능해서 좋았어요.

 

<복용 후기>

2달간 복용한 후기입니다!

 

1. 눈이 뿌옇게 보이는 것 개선

눈이 급격히 나빠진 이후로 렌즈를 착용했는데

도수에 맞는 렌즈를 구입해도 뿌옇게 보이는 것 때문에

선명하게 보이지가 않았어요.

사이안 2주 정도 복용했더니

눈이 맑아져서 같은 렌즈를 끼는데도

훨씬 깨끗하게 잘 보이더라고요.

사실 효과를 잘 느끼지 못하고 있다가

하루 깜빡하고 안 먹고 간 날이 있었는데

차이가 엄청 컸어요.

맑게 보이던 것이

약을 안먹은 날은 뿌옇게 보이는 걸 느끼고

사이안 효과가 크다는 걸 알게 됐어요.

 

2. 눈물 흘리는 증상 개선

저는 아침에 일어나거나 자기 전에 눈을 깜빡이면

눈이 건조해서 그런지 눈물이 주르륵 흘렀어요.

눈이 피로하거나 건조하면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딱히 불편한 건 아니었지만 좋은 신호는 아니었는데

이 현상도 약 복용하고 어느 순간 사라졌어요.

 

3. 눈곱

렌즈를 끼고 나서는 눈곱이 자주 끼고

아침에도 눈이 잘 안 떠졌는데 확실히 양이 줄어서

거의 1/5 정도로 줄어든 것 같아요.

 

4. 안구건조 개선

저는 렌즈를 바꾸고 나서는 안구건조를 심할 정도로 느끼진 않았지만

퇴근할 때쯤엔 렌즈를 끼고 있다는 게 느껴지는 정도의 건조함이었는데

요즘엔 퇴근할 때까지 눈에 이물감이 느껴지지 않는..

안구건조는 딱 저 정도로만 개선된 걸 느꼈고,

같이 복용한 엄마는 인공눈물 넣는 횟수가 조금 줄었다고 하셨어요.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구입할 때 성분이나 효능을

꼼꼼히 살피고 구입하니 믿고 먹는 거지,

이렇게 효과를 보면서 먹는 건 처음이에요.

엄마랑 같이 복용 중인데 엄마도 저처럼

눈이 맑아진 걸 가장 크게 느낀다고 하셨고,

사이안을 추천해준 제 친구는 위에 증상들 외에

눈알 통증이 있었는데 사라졌다고 해요.

 

인터넷 후기들도 좋고 지인이 실제로 좋아진 걸 보고

믿고 구입했는데 저도 효과를 봐서 꾸준히 복용할 생각이에요!

 

너무 장점만 적어서 광고 같지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눈 영양제를 찾고 계시거나

저랑 비슷한 증상이 있는 분들이라면

사이안 복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