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찾아삼만리

대구 월성동 맛집 : 자박갈비 신월성점

주기적으로 만나는 회사 언니들과 오늘은 자박갈비를 방문했어요.

언니들이 좋아해서 4,5번은 방문한 것 같은데 드디어 리뷰해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00:30 (월요일 휴무)

주차장은 없어서 가게 옆 골목에 주차하셔야 해요!

오랜만에 들렀는데 방문포장 이벤트 하고 있었어요.

코로나 영향으로 손님이 많이 줄었나 봐요ㅠ

원래는 방문해서 식사한 고객에게만

포장 시 30프로 할인해줬는데 그냥 포장도 할인 가능하니

안전하게 집에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아기의자, 앞치마 등 혹시나 필요할까 봐 다양하게 구비해두셨네요!

자박갈비 메뉴판입니다.

대표 메뉴인 자박갈비는 필수로 주문!

자박갈비는 종이컵이 자리마다 있어서

셀프로 물이나 음료는 컵에 따라 마시면 됩니다.

소주잔, 맥주잔은 따로 주셔요~

종이컵 좌우로 머리끈이랑 수저받침대가 있네요.

이게 자박갈비 특제소스인데

고기를 여기 찍어먹는 게 그냥 먹는 거랑 엄청 차이나요.

그냥 먹을 땐 맛있다는 생각이 아예 안들었는데ㅎㅎㅎ

이번에 가서 소스 찍어먹으니 훨씬 맛있더라고요~

고추냉이도 있고 깻잎+무쌈도 같이 줍니다!

그냥 30프로라고 했을 땐 몰랐는데 냉장고 금액 보니

포장이 핵이득이네요ㅋㅋㅋ

기본으로 주시는 밑반찬들~

소시지는 원래 안 주셨는데 새로 생겼네요!

자박갈비(32.0)

저희는 셋이서 자박갈비 소자 먹으면 딱 맞았어요.

언니들이 양이 적은 편이라 2인분 정도 될 것 같아요~

자박갈비는 당면사리가 젤 맛있더라구요. 사리도 추가해서 먹어줍니다!

볶음밥(2.5)

마무리는 항상 볶음밥~

꾹꾹 눌러서 먹으면 존맛!

자박갈비 볶음밥도 맛있으니 꼭 드셔 보세요!

계란프라이까지 주십니다>_<

포장 30프로 할인 외에도 음료 행사도 하고 있어요.

참고로 자박갈비는 그냥 음료 시키면 1.25리터짜리 콜라랑 사이다 주셔요.

음료가 혜자스러운 곳ㅋㅋㅋ

맛있게 먹는 방법을 오늘 처음 봤는데

어쩌다 보니 갈 때마다 이렇게 먹고 있었어요ㅋㅋ

간 괜찮나 국물 한번 먹어보고, 고기 찍어먹다가

당면 사리 추가하고... 마지막엔 볶음밥까지!

마무리는 항상 이 초콜릿으로!

계산하면 인원수만큼 주셔요ㅋㅋㅋ

추억의 초콜릿.

 

월성동 근처에 은근히 술집들 많은데

1차로 든든하게 먹을만한 술집으로 자박갈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