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찾아삼만리

대구 두산동 맛집 : 곱창과 전골이 맛있는 들안길 양곱화

퇴근하고 온 예린지원이 곱창 예약해놨더라고요.

곱창이라면 고민없이 오케이.. 예전에 한번 갔었는데 맛있어서 두 번째 방문했어요!

 

 

<양곱화 영업시간>
17:30 ~ 3:00
주차가능

(주차 정리해주시는 분도 계시고 가게 옆쪽까지 주차공간은 많아요)

 

 

작년엔 엄청 기다리다 들어갔었는데,

금요일 저녁이지만 오늘은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원래는 대기인원이 정말 많아요ㅋㅋ

 

양곱화 메뉴판

 

양곱화 메뉴판입니다.

간단한 메뉴들에 특이한 건 볶음밥이 셀프네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업로드 시 음료 1병 제공!

 

 

여기는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요ㅠㅠ
드레싱에 콘을 갈아 넣은 것 같은데 존맛!

고동도 기다리면서 계속 먹었어요ㅋㅋ

마늘이랑 빨간 소스는 나중에 불판에 올려서 익힙니다~

 

 

깻잎지랑 겉절이도 밑반찬으로 나오고
개인 소스 하나씩 주셔요!

 

 

밑반찬은 셀프!

너무 맛있는 샐러드랑 고동... 리필해줍니다ㅋㅋㅋ

 

 

양곱화는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이에요!

염통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처음 주문했을 땐 구워주셨고 그 뒤론 직접 구워야 해요.

 

 

저희는 4명이서 대창 2 곱창 2 첫 주문하고

 곱창이 너무 맛있어서 2인분 더 추가했어요!

 곱도 가득 들어있고 한우곱창 존맛!!ㅠㅠ

 

 

추가로 주문한 돌곱창전골!

버너에 따로 끓여주시기 때문에 곱창 먹으면서 같이 먹을 수 있어요.

기본으로 당면사리 조금 들어있고 저희는 우동사리 추가했어요~

들깨가 들어가서 걸쭉하고 매콤한 맛인데 곱창전골도 완전 추천!!

매운탕 같이 칼칼한 매운맛은 아니에요~

 

 

마무리는 볶음밥~

2인분 양이고 날계란이랑 같이 주셔요!

먹다 남은 곱창전골 담을 수 있도록 빈그릇도 주십니다~

볶는 걸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

 

한우곱창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성공할 맛집!!

전골도 맛있고 구이도 맛있고 ㅠㅠㅠ 또 가고 싶어요..

수성구 소곱창 맛집으로 양곱화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