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찾아삼만리

대구 월광수변공원 맛집 : 스시가 맛있는 카모가와

오늘은 공원 투어 하는 날인가..

송해공원 갔다가 스시가 먹고 싶어 찾아보던 중

월광수변공원 근처에 스시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평일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가게 앞은 주차공간이 얼마 없고

맞은편에 공영주차장 있습니다.

누가 봐도 일식집 같은 입구!

간판 따라 2층으로 올라가 줍니다.

가게 내부예요.

자리도 많고 공간이 넓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의자도 벽 쪽이랑 바깥쪽 둘 다 푹신한 의자라 좋았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단체석도 있으니

대가족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3월인데 계절메뉴인 냉모밀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냉모밀+왕새우튀김, 카모가와특선초밥, 연어+생새우초밥세트, 엔가와, 타코와사비를 주문!

간장은 셀프.

메뉴판에 주문 즉시 만들어서

시간이 좀 걸린다고 적어놓긴 하셨는데,

배고파서 그런지 엄청 걸리는 것 같았어요ㅠ

20분 정도 뒤에 음식 나왔습니다.

냉모밀+왕새우튀김1P(8.5)

냉모밀 맛 좋아요. 추천!

왕새우튀김인데 새우가 작았는지 두 개 붙여서 만드셨나 봐요ㅋㅋ

양쪽에 나와있는 꼬리 두 개~

모밀육수간도 잘 맞고 너무 달지 않아서 먹기 좋았습니다!

연어5p+익힌(생)새우5p초밥+샐러드+우동세트(14.0)

사장님께 물어보니 새우는 생이나 익힌 것 중에 선택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저는 생새우로 선택해서 받았습니다!

여기 초밥 맛있어요.

생새우초밥을 원래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는 새우가 신선하고 두꺼워서 식감도 좋더라고요!

우동도 쏘쏘.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카모가와 특선초밥(16.0)

친구가 주문한 특선 초밥은 메뉴판에 적힌 것과는

조금 다르게 나왔지만 전체적으로 맛있었다고 해요!

그날 재료에 따라 특선 초밥은 종류가 달라지는 것 같아요~

숙성광어지느러미(5.0)

숙성광어지느러미(엔가와)도 맛있었어요.

저는 회도 고소한 지느러미를 좋아하는데 초밥에도

역시나 맛 좋았어요!

타코와사비(9.0)

너무 배가 고팠는지 각자 1 메뉴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평소에 좋아하던 타코와사비도 주문해봤어요.

오이 싫어하는 사람은 극혐할 플레이팅ㅋㅋㅋ

이날 주문한 메뉴는 전부 성공적이었는데 타코와사비는 별로였어요ㅠ

냉동 완제품을 사용하시는지 얼어서 꽁꽁 서로 붙어있더라고요ㅋㅋ

그리고 간도 너무 강해서 먹다가 남겼답니다..

카모가와 주 메뉴인 초밥은 너무 맛있어서 또 방문할 것 같아요.

이 가게에서 아쉬웠던 점은 타코와사비와 직원 서비스..

홀에 계신 분은 계속 기분이 안 좋아 보이셨어요ㅠㅠ

카모가와는 2층에 있고 1층에는 엔젤리너스가 있어요.

식사한 후에 카페 들렀다 공원 산책하면 세상 행복......ㅠㅠㅠ

당일 영수증 챙겨가면 엔젤리너스 20프로 할인되니 참고하세요^^

 

초밥 맛집 카모가와.

월광수변공원 근처 가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