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 나트랑

나트랑 4박6일 여행 : 망고스파앤네일

 

첫째날 힘들게 다녔으니 둘째날은 호캉스하기로 결정하고 계획을 짰어요.

[나트랑 4박6일 둘째날 일정]

애론호텔>망고스파앤네일>포한푹>

콩카페>금은방>아미아나리조트>동호콴

 

숙소를 옮기면서 짐도 들고 나와야 하기 때문에 마사지도 받고 리조트 들어가기 전까지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마사지샵으로 예약했습니다.

 

망고스파앤네일(mango spa and nail)

<망고스파앤네일 영업시간>

마사지 9:00~23:00

네일 10:00~22:00

망고스파앤네일은 당일예약만 가능합니다.

 

당일 예약만 가능하기 때문에 조식먹으면서 핫스톤마사지 90분으로 예약하고 바로 마사지샵으로 갔어요.

핫스톤, 아로마, 건식, 피부진정 등 다른 곳에 비해 마사지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동으로 환전할 필요없이 바로 달러계산 가능합니다. 저도 환전하기 전에 간거라 달러로 계산했어요~

 

웰컴티와 맹고~ 주십니다. 저는 가만히 누워있고 싶어서 스트레칭은 안받기로 하고 두피마사지는 받기로 체크했는데

화장 열심히 하신 분은 두피마사지 안하시는게 좋아요ㅎㅎ 저는 화장하고 나오자마자 갔는데 두피마사지하다보면 얼굴에도 손이 자주 닿여서 지워져요ㅠ 

핫스톤마사지도 오일을 선택가능한데 오일향은 요청하면 맡을 수 있게 내어주셔요.

 

카카오친구추가를 하면 나오는 망고스파앤네일 할인정보입니다. 저는 해피아워로 10%할인 받았어요! 

중간층에 아이들 놀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어요. 바닥에 푹신한 매트 깔아놓았습니다.

마사지 받으러 올라가기 전에 슬리퍼로 갈아신고 갑니다~

 

여긴 낮은 침대를 사용하더라구요. 마사지 강도나 실내온도 조절할 수 있도록 마사지사와 의사소통 할 수 있는 카드가 있고, 가운으로 갈아입고 옷넣을 바구니 세팅되어 있어요. 샤워시설도 있습니다.

 

<망고스파&네일 핫스톤 마사지 후기>

망고스파앤네일은 나트랑에서 제가 받았던 마사지 중에 금액이 가장 높았어요.

마사지사에 따라 후기가 많이 다르긴하지만 가성비로 따졌을 때 좋다고는 못느꼈어요ㅠ

세심하게 근육을 잡아서 마사지하는 느낌보단 마사지강도가 세다는 느낌만 강했습니다!

강도는 약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베트남에서 핫스톤 마사지 받다가 화상입었다는 후기를 본적이 있었는데 망고스파는 온도 적절했어요.

마사지가 나쁜 편은 아니었지만 개인적으로 여기보다 낮은 가격대로 비슷한 마사지 얼마든지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치만 전체적인 분위기가 깔끔하고 위치가 좋아서 방문하기 편할거에요. 네일도 같이 받으실 분은 추가 할인도 되고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4일 중 3일을 마사지 받았는데 망고스파앤네일, 베나자풋스파, 미우미우스파 중 개인적으로 마지막 날 갔던 미우미우스파가 가장 좋았어요. 같이 간 친구도 미우미우가 젤 맘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다음 숙소가기 전 밥먹고 카페가는 동안만 짐을 맡겨놓기로 했어요. 요렇게 손글씨로 적은 번호표를 주십니다. 후기들보니 하루종일 짐 맡겨놓고 다니시는 분도 많았어요~

망고스파앤네일 이용하실 분은 카카오톡 친구추가해서 궁금한 것 상담하고 가격표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