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찾아삼만리

경북 성주 카페, 리베볼

중학교 친구들과 대구 근교인 성주에 놀러갔어요~

성주에 놀러가기로 결정하자마자

예전부터 점찍어 두었던 리베볼에 가자고 했어요ㅋㅋㅋㅋ

사진으로만 보던 카페 드디어 갔습니다!!

대구 근교 카페, "성주 리베볼" 위치입니다~!

아무래도 산 속 카페라 차없인 가기 힘들 것 같아요.

저희는 예붕이와 롱이의 남편붕붕이로 편하게 갈 수 있었답니다~!

 

 

드디어 리베볼 도착!

나무대문부터 전체적인 카페 외관이 뒤에 보이는 산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카페 오신 분들도 들어가기 전에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큰 나무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온통 초록 나무와 풀들로 가득 차 있어요!

저는 낮에 갔지만 여러 곳에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서

저녁에 가더라도 분위기 분위기 있을 것 같아요!!

낮에도 조명이 켜져 있어서 은은하게 이뻤어요~

 

 

리베볼 메뉴판을 보면 다른 카페랑 비교했을 때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에요~

음료를 주문하고 사진 찍는 걸 좋아해서

구석구석 카페구경을 했는데 앉을 자리가 많고 내부가 넓은 건 아니지만

작은 공간들이 많았어요!

작은 화분들이랑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았는데

카페는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생각했어요ㅋㅋㅋㅋ

백개도 넘을 것 같은 화분들이랑 저런 소품들 고르고 배치 해놓은게

 대단하게 느껴지더라구요..

계산하는 석총무와 음료 배달해주는 대장부 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내부도 거의 나무와 풀로 가득하고

테이블이나 벽도 나무로 되어 있어요!

저는 사람들이 많이 먹는 문경오미자에이드를 시켰어요!

음료 가성비가 좋지 않다고 기대하지 말라는 이야길 듣고 왔는데

크진 않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어요~

저는 음료나오기 전에 여기저기 둘러봐서 그런지

카페 구경하고 음료는 덤으로 먹는다 생각하니 괜찮았어요ㅋㅋㅋㅋㅋ

합리화가 빠른 편........ㅎㅎㅎ

 

 

그리고 리베볼이라는 카페를 처음 알게 된게

이 포토존 때문인데요!

사람들도 이 자리를 보고 왔는지 저희도 좀 기다렸다 앉을 수 있었어요!

음료는 이미 다 먹먹ㅋㅋㅋㅋㅋㅋ

이 자리가 산속 카페 분위기는 잘 느껴지는 것 같아요!

리베볼 가시면 요 자리에서 사진한번 찍어보세요~

 

 

그 외에도 루프탑이랑 입구 오른쪽에도 다른 공간이 있었어요!

미즈사랑 댕댕이도 3마리 살고있어요ㅋㅋㅋㅋ

얜 그중에 막내~

눈이 너무 슬퍼보여요ㅠㅠ

큰 미즈사랑 댕댕이들은 더 슬퍼보인답니다................

그리고 이 카페에 고양이도 한마리 있는데

애교가 진~~짜 많아서 너무 귀여웠어요!!!!

먼저와서 다리에 얼굴 비비고

고양이 무서워하는데 얘는 핵귀요미!!!

만져달라고 누워있는 것 좀 보세여ㅠㅠㅠ

 

초록초록한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서 귀여운 냥이도 보고 힐링하세요!

아직 핫플레이스라 사람이 많다고 하니 눈치게임 성공하시길 바라요 ㅎㅎㅎㅎ^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