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찾아삼만리

대구 현대백화점 맛집 : 미성당납작만두

엄마랑 현대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집에 가는 길에 미성당 납작만두 발견..

찾아보니 체인점처럼 생긴 것 같더라구요!

제가 간 곳은 "미성당 납작만두 현대점" 입니다~

간판을 보니 급 납작만두가 땡겨

고민없이 먹으러 들어갔어요ㅋㅋㅋㅋ

현백 정문으로 나와서 동아백화점 반대편으로 가면

미성당 납작만두 있습니다!



미성당 납작만두 메뉴판입니다!

엄마는 입맛이 없다고 하셔서
저 혼자 납작만두, 쌀떡볶이를 주문했어요!

분식류 외에도 국수, 육개장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 더 있었어요.

아무래도 현대백화점 안에 음식점들은 가격대가 있다보니

간단하게 먹고 싶은 분들은 여기서 해결하면 좋을 것 같아요~

포장마차처럼 서서 먹을 수도 있지만

안에 테이블이 있어 앉아서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저는 힘들어서 테이블에 앉아 먹기로 했어요.

테이블에는 간단하게 만두 찍어먹을 간장과 고추가루가 구비되어 있어요.

기본찬으로 단무지 주십니당.




납작만두 진짜 오랜만에 먹는 것 같아요.

어릴 때 서문시장에서 서서 먹었었는데..

나오자마자 사장님께서 만두위에 간장을 쭉 뿌려주시더라구요.

간장이 짜지 않아서 많이 뿌려도 괜찮았어요!

저는 서문시장 납작만두를 양파간장이 맛있어서 좋아하거든요~

여기는 양파절인 간장은 아니고 생양파를 올려주셔서 같이 먹으니 괜찮았어요!

그리고 떡볶이는 기대없이 시켰는데 소스가 넘나 맛있는 것..

저는 쌀떡볶이보다는 밀떡볶이를 좋아하는데

미성당납작만두엔 쌀떡볶이만 팔더라구요ㅠ

그래서 고민하다 시켰는데 쌀떡이 아니라 밀떡이더라구요?

양념도 맛있고 떡도 어쩌다보니 좋아하는 밀떡이라 맛있게 먹었는데

사장님께서 오시더니 쌀떡이 다 떨어져서 밀떡으로 했다고

미안하다고 어묵하나 주셨어요. 

밀떡도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일석이조...

사장님께서 쌀떡이 더 쫀득해서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양념자체가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엄청 배불렀는데 주신 어묵 맛있어서 국물까지 다 먹었어요ㅋㅋㅋ

요즘 신떡같은 자극적인 떡볶이만 먹다가

옛날 분식집 느낌 떡볶이먹으니 신선하고 좋았습니다~

너무 달기만한 분식집 떡볶이도 많은데 적당히 달아서 제 입에 잘 맞았어요.

현대백화점에 먹을게 많아서 장사가 잘 될까 했는데 저 먹는 동안

계속 손님이 들어오더라구요? 나만 모르는 숨은 맛집이었나..

은 셀프!

콜라나 다른 음료들도 따로 판매하고 있어요!

카드계산도 됩니다~

저는 서문시장 생각나서 카드 되는지 물어보고 들어갔거든요ㅎㅎㅎ

현대백화점에서 쇼핑하고 간단하게 한끼 먹기 좋은 분식집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