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찾아삼만리

대구 상인동 맛집 : 불난배꼽

 

불금 전야제로 회사 언니들과 "상인동 불난배꼽"에 갔어요!

벌써 이 맴버로 3번째 방문ㅋㅋㅋ

버스내려서 네이버지도 따라갔더니 길이 없더라구요?

위 지도 참고해서 어린이공원 옆길로 가면 나옵니다!

 

 

메뉴판 보면 삼겹이 메인이에요.

하지만 상인동 불난배꼽은 돼지막창이 존맛탱이거든요!!

막창 맛집이에요! 무조건 시키셔야합니다ㅋㅋㅋㅋㅋㅋ

저는 3명이서 삼겹1인분+돼지막창2인분+주먹밥 시켜서 먹었어요!

같이 간 언니들은 안주는 거들뿐.. 많이 먹지 않거든요ㅋㅋㅋ

맵기는 대부분 2단계로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2단계로 주문했는데 매운맛 거의 안나고 맛있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2단계 이상으로 주문해야할 것 같아요!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안주 입니다. 나중에 계란스프도 나와요!

저희가 불난배꼽 자주 가는 이유중에 하나는

맛도 있지만 저희가 직접 굽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에요!

베이스로 나오는 콩나물도 직원분께서 다 조리해주시고

돼지막창과 삼겹도 숯불에서 조리해서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나와서

저희는 기다렸다가 먹기만 하면 됩니다!!!

여기서 저희가 조리해야하는 건 주먹밥뿐!

뒤에서 조물조물 만드는 중이에요ㅋㅋㅋㅋ

오래 나둬도 따뜻하게 철판 위에 주먹밥도 같이 올려놓고 먹어요!

 

고기랑 같이 기본안주인 계란스프도 나옵니다.

저는 평리동 불난배꼽도 간적이 있는데 거긴 양도 적고

막창이 별로 맛있진 않았거든요ㅠㅠ

 

상인동 불난배꼽은 막창을 튀기듯이 조리해주시는데

잡내도 안나고 바삭해서 훨씬 맛있어요~

 

들어보니 평리동이 원조라고 하던데 ㅋㅋㅋ

조리법을 바꾸면 집도 가까워서 자주 갈텐데 아쉬워요ㅠㅠ

그리고.. 우리의 최애 소주!

진로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 조합 무엇... 맛있습니당ㅎㅎㅎㅎㅎ

콩나물빼고 철판위에 있는 계란스프까지 싹다 먹었어요!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1인분만 주문했어요~

고기는 이미 다 먹고 없었는데 콩나물이랑 볶아주셨어요!

볶음밥도 맛있어요~

 

체인점도 체인점 나름이라 다 맛이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저는 평리동이랑 상인동 밖에 안가봤지만

또 다른 지점에서 불난배꼽 가게 되면 비교해봐야겠어요~

상인동 불난배꼽 추천합니다!!